<선수단 변동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
인천 유나이티드 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설 명절을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팬 여러분과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해마다 겨울 이적시즌만 되면 인유 선수단의 변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 구단의 공식 입장 발표가 늦어지는 점에 대해 서운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단에서는 실제 접촉하는 선수나 계약이 성사단계에 있는 선수가 있더라도 우리 구단과 상대 구단, 해당 선수간에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합의서를 주고 받기 전까지는 만에 하나라도 잘못되어 피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공식 발표가 늦어질 수 밖에 없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또 구단에서는 계약이 마무리되면 바로 여러분께 알려드릴 것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이제 2011년 K-리그도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팬 여러분도 잘 아시겠지만 구단 사무국 직원들은 요즘 시즌 개막 준비와 보다 나은 구단의 모습을 보여주기위해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허정무 감독이 이끄는 우리 선수단은 괌 전지훈련을 마치고 2일 돌아온 뒤 7일부터 다시 목포로 전지훈련을 떠나게 됩니다.
선수들은 올 시즌 그라운드에서 멋진 플레이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인유 팬 여러분들도 올 시즌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지켜봐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