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UTD, 부산 제물로 시즌 첫 승 노린다

3438 구단뉴스 2014-04-08 4602
인천유나이티드가 9일 오후7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7라운드에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승점 3점 획득에 재도전한다.
지난 성남 원정경기에서 무승부로 승점 1점을 획득한 인천은 홈경기에서 기필코 승점 3점을 따내겠다는 자세다.
 
이날은 지난경기에 이어 시즌권 이벤트로 1일 구단주 체험 및 스카이박스 초청 등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이날 경기에는 인천 세무고등학교 전교생이 인천축구전용경기장을 방문해 인천을 응원한다. 인천세무고등학교는 우수한 취업의 질과 높은 취업률로 선취업 후진학을 위한 명문 특성화 고등학교로 지난해 처음 인천유나이티드 홈경기를 방문했으며, 스포츠 관람문화 및 프로축구 저변확대에 상당한 열의를 보이고 있다.
 
인천유나이티드 미드필더 이석현은 “인천은 쉽게 무너지는 팀이 아니다. 최근 팀이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지만 부산을 상대로 꼭 승리를 거둬 분위기 반전의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 경기장을 찾아준 인천세무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반드시 승리를 선물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9일 경기 입장권은 인천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https://thesports.wisacdn.com/incheon) 혹은 티켓링크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있음> <끝>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