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오피셜 파트너 CGV 인천점이 ‘인천유나이티드 응원 DAY’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CGV 인천점을 포함해 인천터미널점, 인천논현점, 주안역점, 계양점, 인천공항점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CGV 인천점은 오는 16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과 수원삼성의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6라운드 경기를 시작으로 올 시즌 인천 홈경기마다 ‘인천유나이티드 응원 DAY’를 진행하기로 했다.
‘인천유나이티드 응원 DAY'는 인천 홈경기 당일 인천권역 CGV 직영 6개 지점(인천점, 인천터미널점, 인천논현점, 주안역점, 계양점, 인천공항점) 미소지기가 인천 구단 유니폼을 착용하고 근무하는 프로모션이다.
인천 구단에서는 이번 CGV ‘응원 DAY’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인천 팬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CGV 인천권역 직영점에서는 영화 관람객을 대상으로 인천 구단을 알리고 홍보하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CGV 유티 콤보(팝콘(L) 1개+탄산음료(M) 2개+인천 구단 머플러 or 인천 구단 사인볼)를 출시하여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유티 사인볼 콤보는 18,000원, 유티 머플러 콤보는 2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인천 구단 시즌권 및 아카데미 회원증을 지참할 시에는 영화티켓 현장 발권 시 2D 영화티켓(청소년, 아트하우스 포함 / 조조, 우대, 타 쿠폰 중복할인 제외) 2,000원 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인천 구단과 CGV 인천점은 향후에도 수시로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확대하여 진행할 예정이다.INCHEON UNITEDMEDIA FEEDS
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