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중앙 미드필더 이현성 선수 경남FC 이적

3862 공지사항 2016-12-21 3090
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중앙 미드필더 이현성 선수가 경남FC로 이적하게 됐습니다.

이현성 선수는 2015년 용인대의 권역리그 및 왕중왕전 우승을 이끌며 용인대를 대학축구 신흥강호로 올라서는 데 크게 일조한 뒤 2016년 인천 입단을 통해 프로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1라운드 제주원정(1-3 패)에 선발 출격하며 프로 데뷔전을 치르며 인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이현성 선수는 데뷔 해 9경기 출전 기록을 남기고 아쉽게도 경남으로 떠나게 됐습니다.

이현성 선수는 “인천에서 1년 남짓한 짧은 시간을 보냈지만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든 것 같습니다. 인천 팬 여러분의 열정은 여느 클럽들보다 대단했습니다. 비록 경기에 많이 나서지 못했지만, 그라운드에 나설 때마다 생소한 제 이름 석자를 항상 목청껏 외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저는 이제 경남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됐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경남에서 열심히 노력해서 성장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거듭 너무 감사했습니다. 인천 유니폼을 입었던 선수로서 다음 2017시즌 인천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작별 인사를 전했습니다.

많지 않은 출장 기회에도 좌절하지 않고 언제나 개인 운동을 개을리 하지 않는 노력과 끈기를 보여줬던 이현성 선수. 비록 인천에서는 아쉽게도 화려한 꽃을 피우지 못했지만, 새로 나서는 도전에서는 꼭 빛을 받아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기를 진심으로 소망하겠습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