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구단 홈페이지에 글 남기는거 같네요.
다름이 아니라 주주카드 쓰임새에 대해 건의한번 드려보겠습니다.
현재 주주카드 쓰임새는 거의 없다시피 되었습니다.. 이에 개인적인 의견하나 올려봅니다.
주주카드 - 어찌보면 팀을 같이 만들어준 소중한 시민분들 입니다. 이분들을 위해 주주카드에 대한 혜택이 있었으면 합니다.
현재 맴버쉽이나 시즌권이 있긴 하지만., 주주들에 한해서는 이 주주카드를 이용하는게 어떨지 건의 드립니다.
구단 샾이나 구단에서 진행하는 금전적인 부분을 지불하였을때 주주카드에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이 어떤지 건의 드립니다.
단 이 포인트는 3년 경과시마다 초기화 될수있게 만드는거지요. 적립 % 비율은 낮아도 상관없습니다. 이 포인트를 적립하여 구단에서 금전적으로 지불할수 있는 부분
예를 들면 입장권이나 블루마켓 이용시나 각종 외부 활동 등등...(유소년클럽 비용지불 등) 에 사용할수 있는 방안이 어떤지 건의 드립니다.. 단, 포인트 사용시 100% 포인트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60%포인트 + 나머지 현금이나 카드) 이런식으로 사용할수 있다면 주주들 입장에서도 카드에 대한 활용을 높여나갈수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
현재 시민주주카드는 가지고 있으나 마나 그냥 주주를 증명할수 있는 하나의 수단밖에 안될뿐더러, 사용할곳이 아무곳도 없습니다. 명세기 인천유나이티드 라는 자랑스러운 주주인데도요....
구단 운영에 곧 시즌 시작이라 바쁘신건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만. 시민주주카드에 대한 사용처도 고려해 주셨으면 합니다.
미자막으로 자랑스러운 인천유나이티드 주주로서 한말씀 짧게 올립니다.
올해는 꼭 가슴에 별을 달아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