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정식] 출정식의 색다른 볼거리, CGV 인천점 팬서비스 현장을 가다

2029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 김형찬 2016-03-07 2297
user image

[UTD기자단=인천] 지난 3월 5일 토요일. CGV 인천점 벽면에는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들의 사진이 걸려있었다. 또한 인천 레플리카를 입은 직원들이 팝콘을 판매하고 티켓을 발권하는 등 색다른 모습 또한 볼 수 있었다. 그 이유는 인천의 2016년 출정식이 열렸기 때문이다.

통상적으로 출정식 본 행사만 진행했던 예년과 달리 올해 인천은 전반전과 후반전, 연장전으로 프로그램을 나누어 진행했다. 그중에서도 본격적인 출정식에 앞서 진행한 후반전 CGV 팬서비스는 선수들이 팬과 시민들에게 한층 친근하게 다가가는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user image

이날 CGV 인천점 4층 로비에서는 14시부터 14시 45분까지 팬 사인회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선수들이 직접 입장게이트서 검표를 하기도 했고, 팬과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포토존도 운영했으며 티켓과 팝콘을 판매하고 매표를 진행하는 미소지지로 변신도 했다.

선수들은 처음에는 우물쭈물하는 모습을 보이며 어색해했지만 이내 최선을 다하며 능숙하게 팬 서비스에 임했다. 검표를 맡았던 신인 곽성욱은 일정 시간이 지나자 직원의 도움 없이 혼자서 능숙하게 검표 및 상영관 안내를 진행할 정도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밖에 유니폼 체험 이벤트에서는 팬들이 직접 새 시즌 유니폼을 보고, 만지고, 입어볼 수 있었다. 또한 선수와 대형 주사위를 던져 맞대결을 펼치는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user image

인천 계양구에서 왔다는 익명의 한 팬은 “이번 출정식이 작년과는 색다른 부분이 많아 구단이 팬들과 호흡하고자 하는 의욕이 보인 것 같다”며 뿌듯해했고, 인천 부평구에서 왔다는 또 다른 익명의 팬 역시 “구단에서 많이 준비했다는 것이 몸소 느껴진다. 대체적으로 체계적으로 행사가 진행된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이날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인천 구단은 이번 시즌 오피셜 파트너 협약을 체결한 CGV 인천점과 함께 손을 맞잡고 미소지기가 구단 유니폼을 착용하는 응원 데이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구단과 연계한 상품출시, 시즌권 및 아카데미 회원증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 할인혜택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활용할 예정이다.

[CGV 인천점]

글 = 김형찬 UTD기자 (khc8017@naver.com)

사진 = 이상훈, 이명석, 전세희 UTD기자

저작권자 - 인천UTD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UTD기자단 뉴스

[출정식] 인천시민 곁으로 직접 들어간 인천의 늑대들

UTD기자 남우석, 변승현 2016-03-07 1197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