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인천UTD, ‘희귀•난치병 어린이돕기 걷기대회’에 참여하다

2120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 문근보 2016-04-30 1424
user image

[UTD기자단=인천] 인천유나이티드가 지역주민과 시민을 향해 의미 있는 발걸음에 나섰다.

인천 선수단은 3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인천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된 ‘2016 대한적십자사 희귀•난치병 어린이돕기 걷기대회’에 참가하여 시민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도훈 감독을 비롯 김세훈, 김태훈, 박병현, 원동근, 유재호, 이진욱, 조영준, 쯔엉, 한남규, 홍정률 등 11명의 선수들이 참석해 인천유나이티드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인하대학교 응원단 ‘ASSESS’의 축하공연이 있은 뒤 개회식이 이어졌다. 개회식에는 김도훈 감독, 김세훈, 유재호, 조영준이 단상에 올라 여러 내빈들과 함께 본 행사의 시작을 알렸다.

user image

그리고는 걷기대회가 진행됐다. 선수단은 시민들과 함께 야외음악당 입구를 출발해 인천대공원 남문을 경유하여 운현삼거리에서 우회한 뒤 되돌아오는 경로로 걷기대회에 참가했다.

걷기대회가 진행되는 한편 야외음악당 부지 한 켠 에는 인천유나이티드 홍보 부스가 마련되었다. 홍보 부스에서는 룰렛 이벤트와 선수단 스킨십 프로그램을 통해 레이즈 감자칩, 음료수, 선수단 사인볼, 막대풍선 그리고 입장권과 시즌권 등 다양하고도 알찬 선물을 증정했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테이블석 입장권을 손에 쥔 장인경씨(인하대 1년)는 “원래 인천유나이티드를 몰랐는데, 이번 기회로 내일 경기장에 가볼 생각“이라며 관계자들을 뿌듯하게 했다.

user image

이날 최대 행운은 선수단 스킨십 프로그램에 참가해 ENS석 시즌티켓을 선물 받은 새마을금고 중앙회 인천지부의 이현주 씨에게 돌아갔다. 회사 동료들과 함께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고자 이번 걷기대회에 참가했다는 그녀는 “평소에 축구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시즌티켓을 얻게 돼 정말 기쁘다. 인천유나이티드를 응원하겠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인천의 원동근은 “많은 시민들과 함께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하고, 팀 홍보도 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웃으며 짧은 소감을 전달했다.

발 벗고 시민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낸 인천유나이티드는 5월 1일 일요일 14시 울산현대전, 5월 5일 목요일 전남드래곤즈전 홈 2연전에서 시즌 마수걸이 첫 승 사냥에 나선다.

[인천대공원]

글 = 문근보 UTD기자(iufcidea@gmail.com)

사진 = 인천유나이티드 제공

저작권자 - 인천UTD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UTD기자단 뉴스

[8R] 인천, 안방에서 울산에 0-1 패배…‘첫 승 실패’

UTD기자 변승현 2016-05-01 1494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